본 이용약관은 드림웹스 홈페이지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1 조 (권리와 의무)
1. "의뢰자"의 요청에 의해 "제작자"가 제작한 서비스와 그 산출물에 대한 소유권은 "의뢰자"에게 있으며 기본시스템 소스의 소유권은 "제작자"에게 있다.
2. "제작자"는 "의뢰자"의 인터넷 홈페이지의 관련 자료를 "의뢰자"의 동의 없이 외부로 유출 하여서는 안 된다.
3. 용역 결과의 내용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제작자가 부담하기로 하며 성과물 운영에 따른 책임은 의뢰자가 부담한다.

제 2 조 (분쟁의 조정과 관할 법원)
1. 계약에 관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 "의뢰자"와 "제작자" 또는 기타 이해관계인은 상호호혜의 원칙에 따라 합의로 해결한다.
2. 합의에 의한 분쟁의 해결이 안 될 경우 이 계약에 관한 소송은 "제작자"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한다. 단, "의뢰자"와 "제작자"의 합의에 의하여 관할법원을 따로 정할수 있다.

제 3 조 (금액 및 기타)

- 무료구축형 시스템 유지비는 당월 부터, 제작의뢰형(템플릿형) 유지비는 제작자료 입력이 완료 된 시점 다음달부터 지불한다.
- 게시판 파일 1개당 용량은 5MB 이하로 제한된다.
- 의뢰자가 직접 이미지나 폰트를 사용시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이미지나 폰트를 사용하여야 하며 필요시 유료로 구매된 이미지와 폰트만 사용 하여야 한다.(저작권 분쟁 발생시 의뢰자에게 책임이 있다)
- 유지보수관리 또는 직접관리형 유지 내용은 계약일 시점에 정해진 내용에 따르고 계약일 이후에 변경된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, 별첨된 자동이체동의서 또는 공인인증서로 직접 등록한 내용에 따라 계약후 매월 자동 과금된다.
- 유지보수관리비 또는 직접관리형 유지비 미납시 홈페이지는 자동 차단된다.
- FTP 는 개방되지 않으며 원본 소스는 판매하지 아니한다.
- 계약해지시 드림웹스는 의뢰자가 요청할 경우 게시판 및 회원 DB자료를 제공한다.
- 기독교 정통교단에서 인정하지 아니하는 교회 및 단체는 사실 확인 후 계약이 해지될 수 있다.

제 4 조 (기타)
본 약관 이외의 사항은 일반 상관례에 의한다.

Scroll to Top